전자결재 문서관리

결재유형

전자결재를 사용하기 위하여 우선 회사 결재 제도에 맞는 형태를 선택하셔야 합니다.

간단형
가장 단순한 형태이며, 합의부서지정 및 열람자 지정이 가능합니다.
기본형
회사(중소기업)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전자결재 형태입니다. 간단형에서 참조자 기능과 합의부서(선택) 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.
* 합의부서(선택) : 합의 부서의 의견을 참고하는 수준으로 쓰일 수 있는 기능이며, 합의부서에서 반려를 하더라도 결재가 계속 진행
* 참조자 : 열람자는 완결된 문서만 확인하는 것에 비해서 참조자는 기안단계에서부터 결재문서 확인이 가능
협조결재 사용
결재 완료 된 문서를 다른 부서에 전달하여 협조를 구할 수 있습니다.
회사완결문서
회사 및 부수의 모든 완결문서에 대한 보이기와 숨기기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.

*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회사에서 필요한 결재유형을 선택해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