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문서함 폴더관리

회사문서함 폴더별 권한 설정의 필요성
  • 회사문서함의 폴더별 권한 부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[관리자페이지 > 문서관리 > 회사문서함 폴더관리]에서 설정
  • 문서관리자(최고관리자,일반관리자)와는 다르게 부서별 설정이 가능하며
    권한을 부여받은 부서내 유저들은 해당 폴더의 문서를 열람/다운로드/인쇄 할 수 있습니다.

[ 문서관리자와 폴더권한부서의 차이점 ]

  최고관리자 일반관리자 폴더권한부서
권한차이 삭제/이동/열람/다운로드/인쇄 열람/다운로드/인쇄 열람/다운로드/인쇄
권한폴더 범위 권한 설정에 따라 적용 (전체폴더/해당폴더/하위폴더포함) 권한 설정에 따라 적용
(해당폴더/하위폴더포함)
열람승인권한 권한이 있는 폴더 가능 권한 없음

※ 개인별 관리 권한을 부여하거나, 열람승인 권한을 부여하려면 [문서관리자추가]에서
    최고관리자, 일반관리자로 설정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최고관리자/일반관리자 도움말 보기

회사문서함 폴더별 권한설정방법
  1. 좌측 폴더 트리에서 권한부서를 설정할 폴더를 선택합니다.
    (회사명은 권한 설정이 불가하며 클릭시 하위폴더에 설정되어 있는 권한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.)

  2. 우측에서 해당 폴더의 열람권한을 부여할 부서를 설정합니다.